2012년 사도정부 설립
인류시대 마지막 7년 일지도 모르는 ENP 계약이 2007년 1월을 시점으로 발효된 상태이며, "천국은 확실히 있다" 책을 쓰신 토마스 주남님께서 얼마전에 주님께서 7년 대환란이 시작 됬다고 말씀하셨다고 발표를 한 상태여서, 2010 쯤에는 무슨일이 일어날까 주시를 하고 있는 중에, 이번에는 2012 년 사도 정부에 관한 예언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큰 믿음교회에서 보낸 전체메일 중 밥 존스와의 대화를 읽는 중에 밥 존스가 "예수님께서 교회를 통해 이 땅에 오시게 된다"는 말을 읽었을 때 섬뜩한 기분이 들어 밥 존스의 웹사이트에 가 보았습니다. 웹사이트를 살펴 보는 중 이런 제목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New Apostolic Government by 2012" (신 사도 정부가 2012 년 설립)
주 내용은 2012 년에 새로운 사도 정부가 들어설 것이고 그 사도 정부는 특정단체의 리더가 아니라 모든 크리스천들을 연합하여 통솔하는 사도들의 정부가 될 것이며, 다가오는 선거(election)에서 그 사도 정부의 부통령(vice president)이 당선 될 것인데 이 선거와 그 모든 운동을 주도할 Union (연합)이라는 이름의 천사가 굉장히 중요하며 우리는 그것들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 라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예언이라면 모르지만 여태까지 예언의 정확도가 가장 뛰어난 밥존스의 예언이라서 쉽게 지나칠 수 만은 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밥 존스도 예언이 빗나갔던 적이 있었던 것으로 압니다. 그래도, 밥존스의 예언은 그 정확도가 다른 예언자들에 비해 뛰어나고 유명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주목할 것은 그 사도 정부가 특정 단체가 아니라 모든 크리스천들이 연합하여 그 사도 정부의 통치아래 들어선다는 대목입니다. 연합이라는 것은 바람직한 것이지만 교회나 종교들이 연합한다는 말을 들으면 경계심이 가는 것은 어쩔 수가 없네요. 왜냐하면, 앞으로 오는 적그리스도는 모든 종교를 연합하고 세계를 지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도 정부가 모든 크리스천들을 통치하게 된다하니 정말 그렇게 된다면 대단한 일이 아닐 수 없고 말세지말에 있을 일들과 연관이 있어 보입니다.
정말 그렇게 일이 진행된다면 둘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그 사도정부의 부통령이, 엄청난 기사와 이적으로 사람들을 미혹하고 적그리스도를 경배하게 강요하는 거짓 선지자이던지, 아니면 그 사도 정부가 요한 계시록에 나오는 적그리스도와 대적하여 싸우는 성도들이던지 둘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요한 계시록 13: 6짐승이 입을 벌려 하나님을 향하여 훼방하되 그의 이름과 그의 장막 곧 하늘에 거하는 자들을 훼방하더라
7또 권세를 받아 성도들과 싸워 이기게 되고 각 족속과 백성과 방언과 나라를 다스리는 권세를 받으니
저는 항상 그 거짓 선지자가 크리스천계의 유명한 지도자가 될 것으로 생각해 왔습니다. 왜냐하면, 사탄이 가장 관심있고 끌어내리기에 혈안이 되어 있는 그룹은 크리스천들이고 많은 크리스천들을 미혹하기 위해서는 크리스천들의 리더 중에 유명하고 무게감이 있는 사람을 거짓 선지자로 세우는 것이 가장 적격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2012년에 사도 정부의 부통령이 모든 크리스천들의 리더가 된다니 의심이 가지 않을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현재 그 사도 정부를 예언한 밥 존스나 연관되있는 선지자와 지도자(사도)들이 주도하고 있는 운동이 신 사도 혁명인데 (New Apostolic Reformation), 각자 그 정도는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추구하는 목표와 교리가 지배 (Dominion) 이라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려면 새로운 사도들이 이 땅을 지배하고 모든 나라들을 양의 나라로 변화시켜야 하고 그렇게 모든 나라들이 성화되고 이 당에 크리스천 왕국이 들어설때 예수님이 재림하시고 그 왕국을 취하신다는 주장입니다. 이것은 성경와 완전히 반대되는 주장입니다.
성경은 마지막때에 세상이 점점 하나님께 반역하고 결국에는 온 땅이 적그리스도를 경배하게 되고, 사도들이 이 땅에 왕국을 건설하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께서 재림하셔서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를 잡고 예수님께서 왕국을 건설하실 것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신 사도들도 이 세상을 지배하려고 하고 적그리스도도 이 땅을 지배하려고 하면 그 두 세력이 충돌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신 사도 혁명 세력이 적그리스도에 대항하다가 지게되는 성도들이 아닐까 라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둘 중에 어떤 식으로 일이 진행되던, ENP 7 년 조약과 토마스 주남님의 7년 대환란 시작 발표, 그리고 2012년을 둘러싼 여러가지의 말세 주장들을 보면서 2010-2012 년 쯤에 적그리스도가 등장하지 않을까 흥미를 가지고 보던 참에 이런 예언이 나와서 이것도 적그리스도와 연관된 일이 아닐까 해서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