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phecy

松家田 송가전

Gedeon 2011. 5. 12. 15:26

松家田송가전

 

 후천낙서(後天洛書)의 주역의 운(6천년의 인류 역사)이 지나고 말법시대에 보광한 중천(中天) 영부인(靈符印)의 주인공이 다시오니 정역(正易)의 기묘한 이치로 선도(仙道=하나님으로 화하는 세상)가 실현된다.

곤남(坤南) 중모5(中母)

건북(乾北) 건부10(乾父)

정역의 지천태괘(地天泰卦)는 오십중앙토(五十中央土)의 토운(土運)자리에 십오진주(十五眞主) 금운(金運)이 온전히 입성한 형국의 괘로, 즉 6천년 전에 마귀에게 패하여 잃었던 에덴동산 회복하여 사계졀의 순환이 멈추어지고 영원한 봄날의 세계가 펼쳐지며 또한 밤이 없어지고 광명한 빛의 세계가 도래하는 고로 병들거나 죽지 않는 고로 낳는 포태양생(胞胎養生)의 번거로움이 없다.

 「불사소식(不死消息) 반가워라」: 죽지 않는다는 희소식이 반갑다는 뜻.

   

   

萬病回春海印大師 病入骨髓無道者不死永生시키려

만병회춘해인대사 병입골수무도자     불사영생             

 

河洛理奇海印妙法 萬世先定隱藏터니 東西各國除外

    하락리기해인묘법 만세선정은장       동서각국제외

 

하고 禮義東方槿花國紫霞島로건너와서 南之朝鮮

       예의동방근화국    자하도                 남지조선

 

先定하야 朴活의게 傳位하사 無價之寶傳컨마는 

선정       박활        전위       무가지보전

 

氓虫不識不覺하야 謗恣猜忌嬌心 坐井觀天知

맹충불식불각       거만방자시기교심  좌정관천지

 

으로 不顧左右自欺로서 眞理不通彷徨霧中 天地 

        불고좌우자기       진리불통방황무중 천지

 

循環往來하야 運去運來終末日不入中動無福者

순환왕래       운거운래종말일    불입중동무복자

 

未及以死可憐쿠나 海印三豊不覺하고 十勝弓乙

    미급이사가련       해인삼풍불각        십승궁을

 

獲得하야 須從白兎走靑林西氣東來仙運바더 滿

획득       수종백토주청림     서기동래선운       만

 

七加三避亂處鷄龍白石傳 했으나 先後到着秘文

칠까삼피란처    계룡백석전            선후도착비문

 

隱頭藏尾混難하야 迭序判斷不覺故로  日去

법    은두장미혼난       질서판단불각고     일거

 

月諸不顧로다

월제불고      

   

[해설] 만가지 병을 고쳐주고 다시 젊어지게 회춘시키는 능력이 해인대사(海印大師)에게 있으니, 불사영생시키려고 하도낙서의 기묘한 해인묘법으로 만세전에 예정된 숨겨진 비밀이 전해져 내려오더니 마침내 때가 이르니 동방예의국, 무궁화의 나라(근화국)에서 값도 없이 감로해인의 보배를 부어 주건만 맹충(氓蟲) 즉 멍충이 같은 인생들은 이러한 사정을 알지도 못하며, 오히려 거만방자하고 시기심과 교만으로 좌정관천(우물 안에 앉아서 하늘을 보는 것)의 좁은 지식에 얽매여 폭넓게 알아보지도 않고 스스로 자신을 속이니, 진실로 진리가 통하지 않게 되니 마치 안개 속에서 길을 잃고 방황하는 것 같은 가운데 헤메는 인생들이 많이 있다는 뜻이다.

 천지의 운세가 돌고 돌아 선천과 후천의 과거운이 지나가고 종말의 날을 당하여 중천의 새로운 세계에 들어오지 아니하고 요지부동인 사람은 참으로 복이 없는 자로, 결국은 구원의 경지에 미치지 못하여 죽을 것이니 가련하구나! 하는 뜻이다.

   

   

泛濫者無味하고 深索者有味

범람자     무미       심색자    유미 고 

   

天藏地秘文秘法日月量解되고보니 靈坮中

천장지비문비법     일월량해             영대중

 

有十勝捨近就遠하엿구나 龍馬河圖先天儒

    유십승    사근취원              룡마하도선천유

   

金龜洛書後天佛神仙世界도라오니 相克陰陽猜

금구낙서후천불    신선세계              상극음양시

 

忌嫉妬 天鷄聲除去하고 相生之理無爲化

기질투 천계성    제거        상생지리무위화    기

 

事異蹟出現하니 日光東方光明世라 발가온다발가

사이적출현        일광동방광명세

 

온다鷄龍無時未久開東 仙運日月摧捉하니 槿花江

      계룡무시미구개동  선운일월최촉       근화강

 

발가온다 비쳐오네 비쳐오네 昏衢長夜朝鮮땅에 

산                                          혼구장야조선

 

人增壽福滿家仙國瑞光비쳐온다 萬邦父母槿

인증수    복만가     선국서광             만방부모근

 

花江山 擇名조타無窮者可憐하다 百姓들아

화강산 택명      무궁자     가련       백성       팔

 

鄭七李蜂起時豫曰皆聖出名將誰知烏之雌雄

정칠이봉기시    예왈개성출명장    수지오지자웅

 

으로 千鷄之中有一鳳에 어느 眞聖인고 眞聖

       천계지중유일봉            성     진성       진성

 

一人알랴거든 牛聲入中차자들소 陷地死地嘲笑中

일인              우성입중              함지사지조소중

 

是非만혼 眞人일세 三人一夕雙弓十勝 人口有

    시비       진인        삼인일석쌍궁십승 인구유

 

안잣서라 

토              

   

 [해설] '용마하도선천유(龍馬河圖先天儒)'란 유교의 도는 복희씨의 용마하도 선천운(先天運)에 해당한다는 뜻이고, '금구낙서후천불(金龜洛書後天佛)'이란 불교의 도는 문왕씨(文王氏)의 영구낙서(靈龜洛書) 후천운(後天運)에 해당한다는 뜻이다. 

 즉, 유교의 선천운이 지나고 이어서 불교의 후천이 지나고 마지막 세판지기로 신선(神仙)의 운이 돌아오니, 선후천의 상극음양시기질투하던 세상 풍조가 천계성(天鷄聲: 십오진주의 진리말씀)에 제거되고 정역(正易)의 상생지리무위화(相生之理無爲化)로 기사이적(풍운조화임의용지)을 행하니 동방에서 해와 같은 빛나는 광명한 세계가 열린다는 뜻이다.   

   

   

鷄龍白石勝武器山魔海鬼隱藏일세 一心 

계룡백석승무기    산마해귀은장       일심

 

修道眞正者海印仙藥바더살소 無所不能海印化

수도진정자    해인선약              무소불능해인화

 

利出渡海變天地先後中天海印仙法 長男長女

이출도해변천지    선후중천해인선법 장남장녀

 

震巽兩木末世聖風雷益卦鷄龍으로

    고    진손양목말세성     풍뢰익괘계룡       이

 

涉大川木道乃行 天道仙法出現하니 女上男下地天

섭대천목도내행 천도선법출현       여상남하지천

 

兩白三豊傳했다네

    양백삼풍전          

   

[해설]

   

                                            

                                           

   

 진손량목말세성        ▶           천도선법 지천태괘 (☜클릭 강론)

 震巽兩木末世聖                      天道仙法 地天泰卦

   

 풍뢰익괘계룡                          여상남하 지천태

 風雷益卦鷄龍                          女上南下 地天泰

   

   

   

辰巳聖君正道令金剛山精運氣바다

진사성군정도령    금강산정운기 

 

北海道孕胎하야 東海島暫沈터니 

북해도   잉태         동해도   잠침

 

日出東方鷄鳴聲南海島로건너와서 天授大命

일출동방계명성    남해도                  천수대명

 

指揮故紫霞島定座하사 盡心竭力修道中

지휘고    자하도    정좌        진심갈력수도중

 

寅卯時心轉하야 日月山上높이올라 焚香再拜一

인묘시    심전        일월산상             분향재배일

   

으로 天井水祝福하고 聖神劒獲得守之

심        천장수    축복       성신검    획득수지 단

 

書用法天符經無窮造化出現하니 天井名生命

서용법천부경    무궁조화출현        천장명    생명

   

天符經眞經也聖神劒名掃腥塵無戰

수     천부경    진경야    성신검명소성진    무전

 

天下和在家無日手苦로서 諄諄敎化가라치 

쟁    천하화    재가무일수고        순순교화

 

天下萬方撓動하야 是是非非相爭論訪道君子

    천하만방요동        시시비비상쟁론   방도군자

 

先入者曰可曰否顧後로다 十年義兵天受大命

선입자    왈까왈부고후        십년의병천수대명 역

 

天者하나니 是是非非모르거든 衆口鉗制有福者

천자     망          시시비비              중구겸제유복자

   

[해설] 인묘시(寅卯時)는 경인(庚寅)2010년과 신묘(辛卯)2011년으로 계산할 수 있겠다. 송가전(松家田) 중반부에 「해인삼풍불각하고 십승궁을획득하야 수종백토(白兎)청림은 서기동래 선운바더」의 구절과 결부하면, 2010경인년은 백호(白虎)에 해당하는 해이고 2011신묘년는 백토(白兎)에 해당하는 해가 됨을 알 수 있다. 또한 "십승궁을 획득하야"라는 구절과 "성신검을 획득"이라는 구절이 짝을 이루고 있음매 틀림없이 불과 수 년 안에 하늘나라 우물에 생수축복을 하시고 성령의 검으로 티끌 같은 마귀(죄)를 소멸하시고 전쟁이 없는 평화의 시대를 정도령(正道令)께서 여실 것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