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上姓名과 萬世秘密靈符 [승운론 大好조건]
天上姓名 은비지문 인지행로 정도야요 오상중의수상인을 易理속의秘藏文句불로자득피차지간 무지자가 알게되면 진인출세못한다내 風雷益卦계룡으로 이섭대천 목도내행 천도선법출현하니 여상남하地天泰로 양백삼풍 전했다네,易理속에 감추어놓은문구 風雷益과地天泰가 [익태]가천상성명 하늘이 감추어놓은 대두목의 이름이며 一四四之 全田之數 新天新地 別天地에서 全[도사공]이대두목의 姓이되는것입니다그러므로 一四四는곤책지수 성경의一四四큐빗과 같은내용임, 또한 대두목은 江源道금강산 일만이천봉의 정기받아 강원도에서 탄생되도록 天秘로 감추어 졋다 ,병겁을 목전에두고 [궁을영부]열쇠 대두목을만나 함께 지상선국을이루어 나가길 바랍니다, 천리 에 의해탄생되는 無父之子정도령 이다
예서 밭田은 左三 立三 옥새를 말함으로 전[全] 씨가 천상옥새의 주인공이며 新天新地 別天地를이룰 사명자이다
증산께서 마지막 司命旗를 全명숙 과 최益현 에게맡기신것이다
天子浮海上이란 단어는 [도사공] 십승 에해당한 말이다 바다에 떠있는자
곧 海印이란, 바다에서 나오는것으로 표현 한이유도 도사공 [全]이 天上海印의 주인공이기때문이다.
馬上錄[南格庵]에보면 鄭名 甑姜山 이라 500년전에 증산을 기록하였다
박태선 기록대로 등장한 것이요 , 맨나중 나오는 가장 중요한자의 이름은 더욱 깊숙이 숨겨 놓기때문에 時運이오질 않으면 도저히 찾아 낼수없다
丹朱受命 淸天雁 기러기는 혼례때 쓰이는길조이다 一名 陽鳥
어린양의 혼인기약이 이르렀고 이에 참석하는자가 복되도다
단주는 곧 어린양이 되는것이다 ,全字밑에 수컷을 상징하는 밑줄을달면 羊미자가 된다 이것은 어린양이 全씨로등장함이다 ,
어린양의 이마에 아버지의 이름과 어린양의 이름이 있으니,
결국 어린양은 예언된땅 韓半島로 오므로 동양적 예언에서 天上性名이 기록된바인것이다.
浮金冷金 또한 뜬다라는것과 天子가 浮海上 한다는이치나 매양일반이다
天子곧 도사공이 묘한수[從金妙數大運]144를 가지고 등장하는이치이다
弓乙者는甲乙也요 人中之天은 곧 甲乙 이됨이다
사람가운데 새로운하늘 이야 말로 진리의 산떡이요 포도주가된다
신약 당시 예수님이 등장함으로 기존의 수구세력들은 한순간에 어둠의진리로 변하고 만다 그들은 어둠의 무덤이 자신이 알고있는 진리인줄도 모른체 누룩이든 떡[비진리,먹기쉬운,입에편한진리]을먹으며 진정한참 진리를 거부하며 결국 그들의 빛을 십자가에 매어 달려고만 한다
눈있고 귀있는자 과연 누구인가 어둠을등지고 빛을보는자 누구인가
, 우리는 진리의 앉은뱅이가 되어선안된다 신약당시 요한처럼 그가온것은 앉은뱅이를 걷게하기위함이요
눈먼자를 보게함이다 , 무엇을 못보는가 진정으로 장성한 진리를 보지못함이요 듣지못함이다,
눈있는자귀있는자는 들으라 지금은 나타난빛 새예루살렘을향해 나아갈때인것이다
새예루살렘은 眞理의 城邑[어머니]요 곧 하늘의 진리를
깨달은 사람을 ,진리의성읍으로 표현한것이다
어린양의 아내로서 새하늘 새땅을 열어가는 開闢期에 나타나야만하는 빛이자 구원의 손길이다
둘이 합하여 二十一字로 有限的 생명에서 無限的 생명으로탈바꿈 ,[어둠의 진리적생명에서빛의생명으로환원시킴]
그리하여 三神은 東方 木이요 ,七星은 南方三離火이다
그리하여 侍天主하니二十一字 주문인것이다
주검尸[七星과同字]을뚫고 올라온[震長男]과 빛의깨달음을 얻은 [巽長女]둘의 司命이중차대하다 할수있음이다
그러나 이것이 사람남녀의 일이 아닌 人中之天 의 크나큰 대법을 묘사한것이니 혹자들은 실제적 남녀지간의 일인것으로 착각하기 쉬우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