辰巳聖人出-정치적인 면 來應上鑑 출세
여러 서적을 참고하고 나름의 확신을 얻어서 아무도 주의하지 않고 제대로 알지 못하는 정치적인 면에서 불교의 금강경에서 논한 전륜성왕이자 격암유록 제60편 갑을가중 坐三立三玉璽移 去一來一今佛頭에서 9번째이자 제16대 대통령인 노무현 이후에 나오실 부처님의 정신을 가진 大國王, 十壬이자, 김일부 선생이 깨친 정역에서 말하는 皇極人이 나오실 때가 멀지 않았다는 것을 발표합니다.
1. 한국은 현재 9번째이자 10번째인 남북통일한국으로 변화되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온갖 분열과 반목과 시련을 겪고 있다.
환국, 배달국, 단군조선국으로 三一其體 一三其用의 묘용으로 하여 一 三 九 로 분열되고나서 天地와 地天의 二인 남북이 分立實體로 있다가 통일의 주인공인 남한이 十無極 열번째이자 제17대 대통령 시대에 통일한국의 一로 한걸음씩 다가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현상인 것이다.
2. 本主下(정신세계사 간, 농초 박문기저 1995년 발행) 55쪽 참고
본주라는 책은 구한말과 해방후 1954년12월까지 살았던 신인이자 천지공사자인 여씨성의 처자인 인정상관의 행장을 기록한 책이다.
이 책의 본주하의 55쪽에 인정상관의 도를 이어갈 분을 내응상감으로 보았는데, 태어난 해는 바로 1952년 壬辰년이 된다. 당요황제와 같은 인물로서 진사성인출에 해당된다고 본다.
3. 한민족은 천손장자민족이므로 그 징표로 세계유일의 보배인 천부경을 받아서 정신과 육신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수제치평의 바탕이 되고 있다. 천부경의 내용을 보면 역학, 과학이나 종교가 여기서 나왔다는 것을 알 수있다.
4. 삼단논법의 끝이 九이다. 즉 一 三 九로서 九九八十一이다. 천부경은 81자로 되어 있다. 진리, 도는 일시와 일종이 무시와 무종이니 바로 돌고돈다는 의미이며 동그라미 즉 圓, 環으로서 숫자로 표시하면, 바로 10으로서 1과 0이며 十으로 一로도 표현할 수 있는데, 이것은 음양이며, 천지이며, 부모이며, 남녀인 것이다.
5. 따라서 음속에 양이 있고, 천속에도 지가, 부속에도 모가, 남속에도 여가 포함되어 있어 바로 十이자 一인 것이다. 十은 절대평등이자 원만구족한 것이며 지공무사한 것이다. 고로 각각은 바로 一인 것이다.
6. 둥근 圓이자 環인 지구를 無極而太極으로 보면 바로 중심축인 태극체가 남북으로 분단된 한반도인 것이다. 남북은 지구가 日月一點子午調로 송하비결에서 말하는 子午正立이 될 때 원시반본의 이치에 따라 남북이 통일되게 되어있다.
7. 이때 전후에 신교총화 팔공진인 총담에서 예언된 三朝鮮 九壬之五 天下動十壬平대로 된다. 현재 노무현 대통령은 九번째 대통령으로서 자연 九壬의 五는 천하의 中 -앞으로도 四요 뒤로도 四- 을 얻었으므로 숨어있는 열번째인 내응상감,正道領, 眞鄭이 나오는 것으로 하나님의 각본이 짜여있는 것으로 감히 예지예정하는 바이다.
8. 그런데, 정역에서 말하는 地天合道六十一과 격암유록 제60편 갑을가중 名振四海六十一 ...六十一歲成功時 등을 보아서 정치적인 면의 진사성인출이 진정으로 한민족의 산군, 산왕시대가 다물되는 시점은 2012년 壬辰년으로부터 2013년 癸巳년이후부터라고 본다.
9. 내가 여러가지로 주장한 내용은 결코 아무나 생각하기는 어려운 바이므로 또한 아무나 믿기에도 결코 어렵다고 보니, 굳이 믿으라는 말은 하지 못하겠다. 81장 노자도덕경에 아주 적절한 비유가 있으니, 연구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格菴有錄 隱秘歌 p33
辰巳 聖人 出 三時 火中 綠水 産出 降
진사 성인 출 삼시 화중 록수 산출 강
壬辰年과 癸巳年 즉 진,사년에 성인 出이라 하였으니 재림이 아닌가? 2012년에 재림 하사 2014년에 出位 位에 좌정하심을 말 하는 것이 아닐까
미륵하생경(彌勒下生經)
靑馬중 聖人 出位 舊主千歲 三淸歸位 收拾天下 盡歸 正法
청마중 성인 출위 구주천세 삼청귀위 수습천하 진귀 정법
門戶 難當[문호난당]
2014년 걉오년 성인 出位 구주천세 삼청 귀위 수습 천하
성인이 나오시어 임금님 자리에 앉으시니 (盡歸 正法)
하나님께서 하늘나라 법을 선포 하시니 하늘나라 법은 마음법
이라 곧 자유율법 실행 하니 집마다 고초를 당한다.
2014년 갑오년에 성인 出位 성인이 출현하사 位에 좌정하심이다
格菴遺錄 末運論
列邦 混亂 人 不勝 四年 逃命 後 日明
열방 혼란 인 불승 사년 도명 후 일명
열방이 혼란하여 사람으로 이길 수 없어 사년간 목숨이 도명한 후 해와 같이 밝음으로 역사 하신다
鷄龍開國 계룡산에 나라를 여는 達於此日 이 날이 이르렀다.
辰巳聖人 辰巳聖人出하는 진사성인이 儀兵十年 사악, 불의, 비행 등과 싸울 군병을 하늘 이치를 본 딴 시방에 응하여 10년동안 그 권능을 행사하는
當此世 이 세상에 당하여 苦盡甘來 고통이 다하면 즐거움이 오는 것과 같나니라.
天降救主 구아주, 구가주이자 구세주가 하늘에서 내려오는데, 馬頭牛角眞主之幻枾榮字 주역에서 이르는 하늘을 뜻하는 乾馬는 정신을 말하니 말머리이며, 땅을 뜻하는 坤牛는 건마와 대비하여 소뿔이라 하는 체를 쓰고 나오는 참주인은 눈에 보이는 형체있는 것이 아니므로 허깨비와 같은 가을철에 익었을 때 추수하는 겉과 속이 동일한 감枾의 榮華로 나타내나니라.
意何 뜻은 어떠한가
世人解寃 세상사람들이 원한 등을 풀어내니, 天受大福 하늘이 큰 복을 주나니라.
永遠無窮矣 영원무궁하구나.
訪道君子 도를 찾는 군자들이여, 不失中入哉 가운데에 드는 것을 놓치지 말라.
辰巳落地 진사에 땅으로 내려오고, 辰巳出世 진사에 출세하며, 辰巳堯之受禪 진사성인이 요임금처럼 대권을 이어받으나니라.
상중하 진사를 풀이하는 조건은 바로 十二地支가 바탕으로써, 천부경의 運三四成을 인용하면, 즉, 運三四1成(回), 2成(回), 3成(回) - 3成(回)를 1代로 본다.
1대 36년 : 上辰巳 : 1回 1916, 1917 12년
2回 1928, 1929 12년
3回 1940, 1941 12년
2대 36년 : 中辰巳 : 1回 1952, 1953 12년
2回 1964, 1965 12년
3回 1976, 1977 12년
3대 36년 : 下辰巳 : 1回 1988, 1989 12년
2回 2000, 2001 12년
3回 2012, 2013 12년
총 108년으로서 계룡개국이 2012년과 2013년에서 12년동안 완성되고 나서 격암유록 제22편 弄弓歌에서 나오는 地上仙國朝鮮化 千年大運鷄龍國이 이루어지리라 본다.
그 시점은 靑馬大運이 시작되는 2014년 甲午년부터 확연히 드러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