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spiracy

윌리엄 왕자는 드라큘라의 후손?

 우선 블러드 테페스가 누구인가 부터 알아야 한다. 그는 오스만 투르크게 유럽을 휩쓴 1427년 루마니아의 엣 왕국인 왈리키아 왕국의 왕자로 태어난 사람으로 터키(오스만 투르크)와 헝가리의 공격을 막아낸 국민적인 영웅이지만 적의 포로를 매우 잔인하게 처형하여 우리가 알고 있는 드라큘라의 모티브가 된 인물이라 알려져 있다.

그는 빛을 싫어 하였으며, 포로를 항문에서 입으로 나오게 꼬챙이로 뚫는 처형을 하였으며, 그의 주변에는 붉은 피가 없는 날이 없을 정도였다고 한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이 그의 잔인함으로 그를 사람의 피를 빨아 먹는 드라큘라로 인식한것이다.

그리고 그는 용그림의 문장을 전쟁에서 사용하였는데 이 용을 뜻하는 말이 dragon과 악마를 뜻하는 dracul이 있었다.이 dracul(용)의 계급을 그의 부친이 헝가리 왕으로 수여 받으므로써 자신도 후에 이 것을 자신의 이름에 넣어 블라드 드라큘라로 바꾸었다고 한다.

영국의 윌리엄 왕자가 이 블러드 테페스의 후손이라고 하는 의견이 제기되고있다.
여기서 또 한가지 생각 할 점은 영국의 왕가는 전통적으로 프리메이슨이라는 것이다.



<그림: 브람 스토커의 작품 드라큘라 백작의 실제 모델인 블러드 테페스와 윌리엄 왕자의 가계도 >



프리메이슨은 악마를 신격화 하고 사탄을 숭배하는 집단으로 알려져있다. 부시가문이 가입한 뼈와 해골의 모임이나 뮌헨 폭동 후 히틀러가 가입한 툴레라는 조직등을 보면 모두 악마를 숭배하고 태양을 숭배한다.
히틀러가 사용한 역만자(스와스티카)는 툴레라는 조직이 사용한 상징물이라고 한다.
히틀러는 당시 미국의 자금 지원을 받고 잇었는데 히틀러에게 자금을 지원한 사람들 중에는 부시의 할아버지이자 뼈와 해골 모임의 맴버였던 프리스코티 상원의원이 있었다.
프리메이슨을 상징하는 것 중에 악마의 별이란것이 있다. 이 별의 안쪽 점을 이으면 오각형이 그려지는데 이것이 미국 펜타곤을 상징한다.
악마의 별에서 따온 오각형은 침범할수 없는 공간을 나타내며 그에 따라 미국방성으로 불리어 지고 있다.
현대의 프리메이슨들중 아주 중요한 위치에 있는 사람들 ,예를 들어 왕실 사람들,대통령,지도자,경제 엘리트들의 뿌리를 보면 매우 연관성이 있어 보인다.
부시가 영국의 뿌리있는 가문인 워커 가문의 후손이며,존 캐리 역시 유럽에서 알아주는 포브스 가문과 연결되어 있다. 또한 그 뿌리를 더 올라가면 그들의 조상중 일부가 유럽의 왕실을 지배하였거나 그 왕실에 있었던 자들로 밝혀지게 된다.
얼마전 부시 대통령 2기 취임식에서 조지 부시 대통령이 악마를 상징하는 손 제스처를 보인바 있다 . 일부는 텍사스를 상징한다고 하지만 이것은 확실한 프리메이슨 표식이다.



<
그림:대법원에서 부시 대통령이 악마를 상징하는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2001년 9.11 테러 당시 >


<그림:윌리엄 왕자가 악마를 상징하는 제스처를 보이고 있다.>


<그림:빌클린턴 대통령 역시 프리메이슨으로 CIA의 마인드 컨트롤 프로그램인 모나크 계획에 참여한 자로 르윈스키와 스캔들을 내어 탄핵 될뻔 하였다.>


<그림:2선에 성공한 부시가 연단에 서서 보여준 악마의 제스처>


<그림:부시의 딸 역시 ....>



<그림:조지 부시 전 대통령(그러니깐 현재 부시 원숭이의 아빠 )당시 대통령 러닝매이트....댄퀘일 의원 도...>


<그림:악마를 상징하는 제스처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