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신민아는 청순과 섹시의 완벽한 몸매

사진작가 조선희가 1998년부터 11년 동안 지켜본 탑 셀러브리티 신민아를 인터뷰하는 시간을 가졌다.

“민아는 중학교 2학년 때부터 기가 셌다”고 첫마디부터 신민아를 당황시킨 조작가는 “민아는 악동 같은 이미지였다.
그 당시 우리집에 놀러 온 기념으로 사진기를 선물로 주었었는데 그래도 친해지기가 힘들더라”며 어릴 적부터 봐 온 민아의 성격을 낱낱이 밝혔다. 이에 신민아는 “살갑지 못한 성격이라 사람들이 자꾸 나를 오해한다” 며 억울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그 동안 촬영했던 광고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조선희 작가가 한 커피 광고에서 원빈과의 키스신이 어땠냐고 짓궂게 묻자 “처음 만나자마자 키스신이 있어서 너무 민망했다.  그러나 금방 끝났다.”고 재치있게 답했다. 또 미국의 탑 모델 제이미 도넌과의 청바지 촬영에 대해 “평소에 그토록 숫기가 없는 너가 탑 스타 남자 모델을 직접 리드하는 것을 보고 정말 놀랐다.”는 말에는 “외국 사람들을 보면 한국 사람과 눈동자 색이 달라 오히려 감흥이 없다.”고 웃으며 회답했다.

조선희 사진작가는 “보통 사진을 찍으면 조금씩은 보정 작업을 거치는데 민아는 진짜 몸매가 끝내주더라. 손 하나도 안댄 사진”이라며 당시 사진을 감상했다고한다. 

지금부터 신이 내린 몸매 신민아의 그 우월한 매력에 빠져보자!


 


청순함에 팜므파탈 초월적 섹시가 가미된 청바지 화보
아찔한 매력을 갖고 있는 신민아!


와우! 그야말로 초절정 섹시라는 단어는 신민아를 위해 창조된말인듯하다.
 세상 모든 남성들의 숨을 멎게 만드는 신민아!

 
 
 

아찔한 그녀만의 매력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신민아
청순함과 섹시함을 두루갖춘 우월여신 신민아
그녀는 영원히 져버릴것같지 않은 매혹적인 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