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inion

진정한 대업이란 이 땅에 지상선경을 이룩하는 것

진정한 <하늘의 뜻>이 전해지는 대업(大業)이란 이 지구상에 천상의 문명인 지상선경을 건설하는 것이다.
<주몽> <연개소문> <대조영> 이란드라마를 보면서 한 결같이 나오는 말이 [대업]과 [천지신명]에 대한 말 이다.
수 없는 장수나 백성들이 대업이란 명목으로 죽이고 죽는 싸움을 볼때 너무나 마음이 아프고 수 없는 사람들이 대업을 이룩하기 위해서 죽어갔다.
수나라는 고구려에게 망하고 고구려는 당나라에게 망하고 나라가 망하면서 수 없는 무고한 사람들이 죽어간 것은 진정한 <하늘의 뜻>이 전해지는 대업이라고 할수없다.
백성들을 잘 먹이고 잘 살게 해준다고 하면서 살기좋은 세상을 만들어 준다고 하면서 수 없는 사람들을 죽이고 죽는 대업을 이룬다고 하였으나 이것이 진정한 <하늘의 뜻>이 전해지는 대업이 아니며 이 지구상에 천상문명인 지상선경을 세우고 건설하는 일이 진정한 하늘의 뜻이 전해지는 대업(大業)이다.
대업(大業)을 이룰려고 할때 천지신명께 비는데 천지신명(天地神明)이란 무엇을 말하는가?
천지신명이란 천지의 운행을 주관하는 신명(神明)을 말하며 천지신명은 우주의 주인이신 삼신(三神)과 삼신의 명을 받아서 천지의 운행을 주관하는 12분의 천지신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주의 주인이신 삼신(三神)께서 대한민국에 오셔서 극락세상을 열어 놓으시고 가시면서 천지의 도인(道人)들에게 무병장수하고 소원성취 할수있도록 대업을 이룩하라고 남겨두고 가시면서 당부하신 것을 [유지(遺志)]라 하며 천지의 도인들이 천하창생을 육신과 정신을 살려내는 것을 대업(大業)이라 한다.

삼족오(三足烏)란 세 발 달린 까마귀로 <하늘의 뜻>을 전하는 사자로 볼수있으며 우주의 주인이신 삼신(三神)의 뜻을 깨달아 이 지구상에 천상의 문명인 극락세상을 건설해 나가는 최 일선에 선 대두목을 삼족오라 할수있다.

진정한 하늘의 뜻이 전해지는 대업(大業)이란 우주의 주인이신 삼신(三神)이 오셔서 열어주신 극락세상을 신명의 계시에 의하여 천상의 문명을 이 지구상에 이룩하는 것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