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litics

천조국 미국 군사력의 위엄

미국 국방력, 미국 군사력, 북한도발, 미국 위엄, 천조국, 천조국의 위엄, 미국 군대, 오바마

   

미국을 까부수겠다는 북한의 선전 구호

   

   

과연 김정일 말대로 미국을 박살낼수 있을까?

   

이제부터 그토록 북한이 철천지 원수 맨날 까부수겠다 협박하는 천조(1000조)국 미국의 군사력을 한번 살펴보자

   

   

미국의 상징 흰머리 독수리

전 세계의 54%를 차지하는 공군력

마치 자동차 찍어내듯 생산하는 미국 폭격기들

 

   


미군이 다 쓰지를 못해서 그냥 모아두는 전투기 저장구역


우주 인공위성에서 촬영한 미국 전투기 저장구역

   

 

 

물론 이 이상으로 미국이 비밀리에 숨겨놓은 공군 비행기들이 수두룩하지만 우선 공개된 미군 전력 일부 자료들을 방출합니다.

   

   

미국이 가지고 있는 공중의 독수리들

세계 최강의 전투기 F-22 랩터

F-22 랩터 입니다. 현존 최강의 전투기이고 스텔스 기능을 가졌습니다.

F-22하고 F-15하고 시뮬레이션으로 실험을 했는데 F-22한기가 153기의 F-15를 격추 시켰다고 합니다.

   

   

   

   

1대당 2조원짜리 스텔스 폭격기 B2

현재 미국은 20대 보유중

(공중급한번이면 세계 어디든 원하는 곳에 폭탄을 투하하고 올 수 있다.)

B-2스피릿 단 1대로 왠만한 중소국가는 걸레짝 만들어 버린다고 합니다.

공중 급유를 한번 만 받으며 지구 어디든지 폭격을 하고 돌아올 수 있는 폭격기 B-2입니다. 스텔스 기능을 가졌고 한대에 무려 2조원입니다. 

   

F-15E 스트라이크 이글

미국의 주력 전투기 F-15E 스트라이크 이글입니다. 여기에 스텔기 기능을 장찰한게 F-15SE 사일런트 이글입니다

레이저포 발사 미사일 격추시스템 ABL(Airborne Laser)

- 이미 보잉사 747-400F에 탑재되어 운용중 –

폭격기AC-130

죽음의 천사라 불리는 AC-130입니다. 콜오브 듀티4 미션에도 나오는 폭격기입니다. 하늘에서 죽음의 비를 내리는 적의 지상군 입장으로서는 그 야말로 악몽입니다. 25밀리 발칸포 40밀리 기관포 105밀리 곡사포를 무장하고 있습니다.

   

 

 

AC-130과 함께 미국의 주력 지상 지원기인 A-10입니다.

   

E-3 조기경보기입니다. 공군 참모총장에 말에 따르면 이 비행기의 유무가 권투 선수가 눈을 뜨고 경기를 하느냐 눈을 감고 경기를 하느냐하는 정도라고 합니다.

   

E-8C 조인스 스타즈 조기경보기 입니다. E-3용도가 공중 감시라면 이 비행기의 용도는 지상 감시인데 한번 뜨면 한반도 면적의 8배 부분을 감시할수있다고합니다.

   

 미국의 주력 폭격기 B-52H입니다.

   

미국 스텔스기 F-117입니다. 현재는 랩터에 밀려 미국 저장소에 쳐박혀있지만 우리에겐 이런 스텔스기 한대라도 있으면 감지덕지이겠습니다.

   

미국의 1개의 사단을 다른 곳으로 운송할 수 있다는 초대형 수송기 C-5입니다

   

YAL-1이라 불리는 레이저 기입니다. 맨 앞에 주둥아리 부분이 레이저가 나가는 곳인데 탄도미사일을 공중에서 요격할 때 쓰인다고 합니다.

   

F-22랩터가 비싸서 대용으로 만든 F-35입니다. 역시 엄청나게 강력합니다. 

   

미국의 주력 함재기 F/A-18E 슈퍼호넷입니다.

   

공중 급유기 KC-10A입니다. 위 사진은 하늘에서 기름을 급유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무인 정찰기의 등장으로 지금은 퇴역해 미국 저장소에 쳐밖혀있는 세계최고성능의 유인정찰기 SR-71입니다. 마하 3의 속도와 고도 2만 4천m에서 시간당 26만km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그야말로 하늘의 괴물입니다.

   

무인 정찰기 MQ-1B 프레데터 입니다. 헬파이어 미사일도 장착되어 있어 정찰 뿐만 아니라 공격도 가능합니다

미국이 F-22와 함께 절대로 팔려고 하지 않는 초고도 무인정찰기 RQ-4 글로벌 호크입니다. 작전 수행 시간,능력 속도도 프레데터보다 빠르다고 합니다

   

수송기 MV-22
활주로가 필요없는 수송기 MV-22입니다. 비행시에는 날개가 일반 비행기처럼 펴진다고 합니다.

탱크 킬러 AH-64D 아파치 롱보우

탱크 킬러 AH-64D 아파치 롱보우 입니다. AH-64A아파치의 업그레이드 형이며 RAH-66을 제외한 현존 최고의 공격헬기입니다.

   

스텔스 RAH-66 공격헬기

RAH-66 공격헬기 입니다. 성능은 역대 최강이고 스텔기 기능까지 있는 헬기입니다.

이번 탈레반의 수장인 빈라덴을 사살할때 기동되었던 헬기입니다.

미공군 YF-23 기종

   

미공군 RAH-66 기종

   

 UH-60 블랙호크 수송헬기

   

   

   

각종 기괴한 형태의 미국 전투기들

 

   

   

전투기 F/A-XX

지금 미국이 개발중인 랩터 다음의 차세대 전투기 6세대 전투기 F/A-XX입니다F-22가 5세대인데 6세대면 얼마나 대단할까요? 상상 불가능합니다.

   

미국의 정찰 위성 KH-12입니다. 수백km의 우주 상공에서 뉴욕 센트럴파크 벤치에 앉아 뉴욕 시민이 읽고있는 신문의 제목을 판독 할 수 있다고 합니다.

   

X-43A

전투기는 아니지만 현존하는 비행기중 가장 빠른 X-43A입니다. 아래 사진은 실험사진인데 무려 마하10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아마 마하 15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2012년 안에 완성된다는 무인전투기 X-47 UCAS

전세계의 63%를 차지하는 해군력 (항공모함 12개 전단) 

(세계 이지스함 보유대수 미국 68척 > 전세계 12척) 

미국이 생산한 68번째 이지스함 DDG-102 USS SAMPSON

미국은 이런 함대를 복수 운용하고 있다. 공개된 항모는 12척에 이르며 스텔스급 항모는 비공개로 항시 대기중이다.

   

미국의 항공모함

보유 항모대수 12척 전세계 항모중 과반수 이상 차지 보유 대수니까 저러지 톤수로 따지면 대략 70~80됩니다.  대형 항모란 항모는 죄다 미국 차지고 게다가 항모전단을 제대로 써먹는 나라도 미국입니다.

[출처] 알면 알수록 넘사벽인 [천조국의 위엄] !!! 정말 "쩐다"는 표현이 ^^;;; (부산맛집술집-부맛술(부산맛집,돼지국밥,밀면,횟집,삼겹살)) |작성자 희동왕자

미국 항공모함은 크기 순서대로 니미츠급, 엔터프라이즈급, 존 F 케네디급, 키티 호크 급으로 나뉜다.

니미츠급에는 니미츠호를 비롯해서 아이젠하워호, 칼 빈슨호, 시어도어 루스벨트호, 링컨호, 조지 워싱턴호, 존 C 스테니스호, 트루먼 호 등 8척이 취역하고 있다. 로널드 레이건호와 조지 W 부시호가 실전 배치되면서 현재 모두 12척이 기동중이다. 그중 2대는 스텔스 항공모함으로 아직 실전 배치는 되지 않았다. 또한 비공개 항모 전단도 있어 수는 곧 늘어날것으로 보인다.

[출처] 꿈의 항공모함^^|작성자 에이스

니미츠호는 미국 해군 원수 체스터 윌리엄 니미츠(Chester William Nimitz, 18851966)의 이름을 딴 것이다. 니미츠 원수는 태평양전쟁 당시 일본 연합함대와 싸웠다. 1945년 9월2일 미주리호함상에서 벌어진 항복 조인식서 그는 육군의 맥아더 원수와 함께 일본 외상으로부터 항복 문서를 받았다.

전단의 구성은 상황에 따라 규모는 달리 하나 일반적으로 미사일 순양함, 이지스 구축함, 호위함, 수중전력으로 잠수함, 핵잠수함 등으로 구성한다.

   

예를들어 한국해군의 전단구성을 살펴보면

 

우리나라는 아직 항공모함은 없지만 그에 준하는 독도함을 기함으로 하는 "해군 기동 전단"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지스 구축함은 바다에서 난다 긴다 하는 해상강국 일본도 6척밖에 없는데 미국은 그런 이지스 구축함이 무려 68척에 달합니다. 전 세계 국방비 지출비 중 무려 미국 혼자서만 50%를 차지합니다. 

이런 이지스함이 미국은 68척!

현재 우리나라는 이지스함이 단 3척!  - 1번 초도함 세종대왕함, 2번함 율곡이이함은 진수되어 시험평가중이며, 3번함인 권율함은 현재 건조중입니다.

   

조지 워싱턴호

배수량 9만7000t인 이 항모는 핵 추진 엔진 2개를 가동시켜 최고 30노트(시속 56㎞)까지 속도를 낼 수 있다. 전투기는 최대 80대까지 실을 수 있다

   

로널드 레이건호배수량 9만7000t, 길이 333m, 높이 63m, 폭 78m의 규모로 5500여 명의 승무원이 탑승하고 있으며 85기의 최신예 항공기를 탑재하고 있다.

 또 20년간 연료공급 없이 운항할 수 있는 2기의 원자로를 갖추고 있다

■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해군항공대로 적국의 공군을 섬멸할 수 있는 해군항공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미국해병항공대(해군도 아닌)만으로도 중소국 공군쯤은 날려 버립니다.

   

   

   

   

   

   

   

   

   

   

 

   

   

 

  

미국의 신형 항공모함 제럴드 포드급 항공모함 





     

초대형 니미츠급 항공모함을 넘어선 바다의 극강자 제럴드포드급의 개선 사항은

1. 업그레드된 어레스팅기어.

간단하게 말해서 함재기 사고 발생율 감소.

     

2. 승무원을 감소할 수 잇는 자동화 시스템 설계.

천하의 미국도 역시 인건비는 부담되나봅니다.

     

3. 줌왈트급 구축함을 위하여 개발된 다기능 이중밴드 레이더 AN/SPY-3 탑재

     

4. EMALS 전자기식 사출기 설치

다른 국가들의 항공모함은 사출기 설치하는 것도 대다수  포기했는데 미국은 여기에 더해 사출기 업그레드까지 진행하네요. 이게 업그레드되면 함재기 탑재량 늘어나서 공격력도 또한 극강으로 올라갑니다.

     

5. 업그레드시킨 핵반응로

아마도 미국 니미츠급 항공모함에 쓰인 핵연료봉보다 더 효율이 높은 걸로 배치하려는 듯합니다.

     

6. 함교의 스텔스화

그냥 할말이없네요. 진자 어느 분의 평대로 지구의 바다는 미국이 전부 쳐먹기로 작정한 듯보입니다.

   

참고로 전세계 공군력 순위는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1위 . 미국 공군
2위 . 미국 해군
3위 . 러시아
4위 . 미국 해병대
5위 . 미국 주방위군
6위 . 미국 퇴역항공기보관소

   

   

미국 저장소에 쳐박혀있는 아이오와급 해상 포격

   

저장소에 처박혀 썩혀버릴꺼면 우리라도 줬음 좋겠네요.

일본 대지진 재해 지역에 미국 항공모함이 하는 임무 

이번에 일본 대지진이 발생하자 미국은 지체없이 니미츠급 항공모함인 조지 워싱턴 항모전단을 급파했습니다.

왜 커다란 자연재해가 일어난 곳에 항공모함을 파견하는 걸까요?

     

간단하게 재해 구역 발생시 항공모함의 역할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니미츠급 항공모함 해수담수화시설로 하루 1500t의 담수를 공급가능.

니미츠급 항공모함은 바닷물을 담수화시키는 기기가 있습니다.

이것으로 일본 이재민들이 마실 물을 만들 수 있겠습니다.

참고로 20%만 이재민을 위해 할당한다면 이재민 1인당 식수 2리터라고 가정했을 때 하루 15만 명의 이재민들에게 식수 공급이 가능합니다.

소위 말하는 물셔틀.

- 헬기 탑재 및 6만 드럼의 항공유 보유로 유류 보급 및 장기간 수색 작전 가능

우리나라 군대가 평소에  하루에 쓰는 유류를 다 합쳐도 1만 드럼이 안된다고 생각하면 생각이 쉽겠죠? 위급시 유류를 제공할 수도 있고 이재민들을 수색하기 위해 헬기로 수색한다고 해도 오랜 시간동안 수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위 말하는 기름셔틀.

   

- 항공모함 자체에 6000명의 70일치 식량 보관.

항공모함 자체도 작전을 수행하기 위해 식량을 많이 보관하고 있습니다.

물론 재해 발생시에는 이재민들에게 식량을 보급할 수 있습니다.

20일치를 구호물자로 투입한다고 할 때 12만명의 이재민들에게 1일치 식량 공급 가능.

소위 말하는 밥셔틀.

   

- 니미츠급 항공모함 내에는 4000개의 방 탑재.

아무리 못해도 최소 수백 명의 구조대를 묵게 할 숙소로도 쓸 수 있겠죠?

- 핵추진 전기 생산 가능으로 인한 핵추진 전기 생산 64000kw (8000kw 증기발생기 8대)

정전시에는 전기 공급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어마어마한 전기 생산량은 대도시가 소모하는 전력 정도 됩니다.

물론 군함에서 도시로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긴 송전선과 아웃렛이 필요하지만 위급시에는 지원이 가능한 요소라는 점에 염두를 두어야겠죠.

소위 말하는 전기셔틀.

     

- 관제탑 대신 운용

니미츠급 항공모함의 레이더 시스템 덕분에 비행기 착륙을 보조하는 관제탑 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헬기와 같은 경우는 직접 항공모함에 착륙시킬 수도 있죠.

만약 구조시 활용되면 구조 헬기가 항공모함에서 착륙해서 기름 보급 및 환자 운송을 시키고 바로 재임무에 투입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아이티 지진 사태였을 때 아이티에 공항이 지진으로 파괴된후 아이티에 공항이 마비되어 니미츠급 항공모함이 대신 공항 관제탑 능력을 대신 수행했습니다.

소위 말하는 비행기 착륙 셔틀

     

- 항공모함 내의 의료시스템

항공모함이 워낙 거대하기 때문에 병원과 같은 시스템도 완비가 되어 있습니다.

재해 지역 피해 주민들을 치료하는 구조팀을 지원하는 기능도 할 수 있겠네요.

소위 말하는 힐러 셔틀

     

그 외에 항공모함이 재해 지역에서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은 많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만 기재하였습니다.

미국 핵 미사일 발사대

   

   

대륙간 탄도미사일, 핵미사일, 수소핵미사일등 대륙간 장거리 미사일 발사대 일부

   

   

   

   

   

미국 크루세이더 자주포 

미국이 이라크에 보내는 지뢰제거 차량 MRAP 생산량

 

M1A1 전차

M249 소총

M4A1 소총

미국 보병의 개인장비

   

   

   

K2 흑표급 전차 M1A2를 8700대 운용하고 있음

     

   

   

미군 험비를 대체할 신형 군용차량 Ultra AP

     

현재 테스트를 거치고 미군에서 사용될 무인 기갑로봇들

 유럽연합(EU) 전체와 맞먹는 경제력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100대 브랜드 중

절반이상을 보유

     

전세계 군사비 지출액중 50%를 차지하는 미국

미국은 한해 평균 군사비로 우리나라 GOP양만큼 (9500억달러정도 = 화 950조원)를 쓴다

국토면적 세계 3위, 지정학정으로 최적의 장소

(주위에 군사적 위협국이 하나도 없음)

     

     

2009년 8월 8일 지구권타격사령부(USAFGSC) 창설

(전략 폭격기 , 대륙간탄도미사일 및 군사위성 총괄)

     

미국의 각 주. 해당 국가들은 미국 각 주의 GDP와 비례한다. 미국 플로리다 한개가 무려 한국과 동등하다.

 

세계최대의 미국 병원선 컴포트 (T-AH-20 Comfort)함

아이티 지진참사와 이번 일본 대지진때 급파되어 구난활동에 들어간 세계최대의 미국 해군 병원선 컴포트함 입니다. 최첨단 의료장비들과12개의 수술실, 20개의 회복실, 80개의 중환자실, 1000개의 병상을 갖추고 있고, 영안실까지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만재 배수량 약 7만톤 입니다.

 

   

 

   

   

미국의 2차세계대전때의 병기 생산량
(2차세계대전 때 이정도니 지금은 상상불가)

   

   

   

   

미국 파일럿의 자신감

아래는 미국 전투기가 이란 영공을 자유로이 비행중에 실제 수신된 내용이다.

위를 해석하면…

     

이란 영공 방어센터 : 미확인 비행물체는 들어라 , 너는 이란의 영공에 있다 . 소속을 밝혀라 .

항공기 : 난 미국소속의 항공기이다 . 난 이라크의 영공을 비행중이다 .

이란 영공 방어센터 : 아니다 , 당신은 이란의 영공을 비행중이다 . 돌아가지 않는다면 , 요격기를 보내 요격하겠다 .

항공기 : 난 미 해병대 소속 F/A - 18 조종사다 . 요격기를 보내라 . 기다리겠다 .

 이란 영공 방어센터 : ( 침묵 ... )

   

좋게 보면 미국 파일럿의 패기로 볼 수 있겠고 나쁘게 보면 미국의 타국 영공에 대한 무시라고 해석해도 되겠습니다.

   

아마 F/A-18이면 호넷이나 슈퍼호넷으로 추측됩니다.

아마도 위의 모습이 이라크 전쟁 때일거라는 전제라면 슈퍼호넷이겠지요.

물론 미항공모함에서 발진한 기종입니다.

   

역시 나라가 힘이 있어야 합니다.

   

   

미국의 최종 비밀병기

인공위성에서 텅스텐 막대기를 지구로 발사하는 우주무기 이름 '신의 지팡이'

위력은 방사능 없는 핵이라고 하지만 이 병기에 노출되면 지도에서 완전 사라진다고하니 그 위력은 핵이상이라고 할수있다.

   

우주 인공위성에서 텅스텐 막대를 쏘아 지구에 핵폭발 이상의 수준의 위력을 내지만 방사능은 전혀 없는 궁극의 무기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미국의 전체 전력에서 20%공개에 불과하다. 그밖에 미국이 비공개하고있는 비밀병기들 또한 상당할것으로 추정된다. 일각에서는 영화 아이언맨의 군사로봇슈트가 실제 미국 군사 비밀병기중 하나라고 하는이도 있다.

신의 지팡이 The Rod From God


6m 길이의 텅스텐 탄심을 자유낙하시켜 지표면에 엄청난 파괴력을 가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유성,메테오를 연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상 최종돌입속도는  11,520km/h 정도입니다. 상상할 수 없는 정도의 속도입니다.

     

역학적 에너지 E=mgh+1/2mv^2, Ep=Fh=mgh (F=ma, a=g≒9.8㎨)에서,

     

  고도 h를 극한에 가까운 높이로 올려보내어 엄청난 위력을 발휘합니다. 

   

공기압력으로 사출시킨된  텅스텐 막대는 지구중력에 의해 가속되어 마하32의속도로 지면에 충돌하게 됩니다. 

예상 탄심 중량은 100kg.

지면충돌시 위력 TNT 1000톤-1kt

보통 일반적인 미사일들은 폭발력으로 데미지를 가하지만, 이 무기는 레일건처럼 충격력, 즉 폭발력이아닌 '파괴력'으로 위력을 가하는 무기입니다.

   

방사능오염은 전혀 없습니다.

   

이걸 방어하려면 발사(투하)된 이후 마하 32이상으로 이동하는 물체를 단3초 이내로 요격할수 있어야하는데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그리고릭리글그ㄱ신의 지팡이는 설치가 매우 간단해서 핵처럼 발사대나 긴 사거리의 미사일도 필요없습니다. 그저 궤도상에 위성올리듯이 무기를 올려놓으면 됩니다.

 

하기 사진은 신의 지팡이가 기동되었을 때의 모습을 시뮬레이션한 사진입니다.

대기권과의 공기 마찰로 인해 이와 비슷한 효과가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운석 충돌에 의해 형성되는 크레이터와 같은 구덩이가 생길 것입니다.

   

   

   

   

   

   

전세계의 63%를 차지하는 해군력 (항공모함 12개 전단)

(세계 이지스함 보유대수 미국 68척 > 전세계 12척) 

   

전세계의 54%를 차지하는 공군력

   

전세계의 50%를 차지하는 국방비

전세계 공군력 순위
1위 . 미국 공군
2위 . 미국 해군
3위 . 러시아
4위 . 미국 해병대
5위 . 미국 주방위군
6위 . 미국 퇴역항공기보관소

   

[출처] 신의 지팡이 The Rod From God|작성자 곰코

   

   

   

   

   

   

이 엄청난 군사력 및 경제력, 많은 인구 등.

이 모든 것을 통치할 수 있는 자......

   

   

 

최종 군통수권자 오바마 대통령

 이러니 미국 혼자 전세계랑 붙어도 이긴다는말이 괜히 나오는 소리가 아니였습니다.

일단, 미국 하면 국방비든 GDP든 다른 나라들과 자릿수가 한자리 더 차이나는 말도 안되는 국가이며 게다가 땅덩어리 넓고 농업생산력도 또한 세계최고로 좋은데다가 왠만한 자원은 다 나오는 황금의 땅. 결정적으로 미국 주변엔 죄다 동맹국들 뿐이고 미국을 위협할만한  군사력을 가진 나라도 없다는것입니다.

   

요즘 중국이 경제상승하고 군사력도 상승했다고 목에 힘들어가 미국의 심기를 건드리고 있지만 천조국 미국의 위엄에는 2%도 도달못합니다. 그런데 하물며 북한따위가 미국을 박살내겠다고 호언장담하고 있으니 그냥 미국 대통령은 웃을뿐입니다.

만약 미국 대통령이 히틀러였다면 아마 전세계는 그야말로 공포의 불바다가 되었겠죠.

   

지금까지 지구를 지배하는 슈퍼파워 미국의 위엄편이였습니다.

   

우주사령관 천조국은 무슨뜻일까요?

요즘 미국을 천조국이라 부르는 이유는 미국의 한해 국방예산이 천조단위라서 그렇게 부른다고 합니다.

미국이 우주방위군이라고 부르는 이유가 있었네요.

   

   

왼쪽 미군 가운데 북한군 오른쪽 남한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