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story

역사왜곡의 시작은 조선시대

이씨조선이 원래 조선을 고조선이라고 하고, 이씨조선을 조선, 조선왕조라고 부르는 자체가 역사왜곡이다.
원래 조선인 고조선은 신화라는 전제하에 사용되는 왜곡용어이다.
어째서 원래 조선이 고조선이고, 이씨조선이 조선,조선왕조가 되는가?

고려는 475년간 지속된 황제국가였지만 그 후손들을 찾을수없다. 500년 조선왕조 너무나 많은 이씨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죽여세운 정권인가..

실사적으로 보면 조선과 이조는 전혀 다른 나라였습니다

이조는 '(고)조선'의 영광과 그 정신을 계승 한다고 천명하여 '고려 백성'들에게 고려를 무너뜨림과 자신의 개국을 '합리화' 시키는 '위장 전술'을 썼을뿐 입니다.

그리고는 500년간 백성들의 고통은 몰라라 하며 '지나'에 엎드려서 '이씨 왕조'를 유지 했을뿐 입니다.

 

이조500년의 비밀 "다 죽여! 불태워!"

이조가 열등한 제도(사농공상천시,유교숭상,군대폐지)를 가지고도500년을 유지할수 있었던 비결은 고려 인재는 다죽였기 때문이었습니다.

우선 이조개국초기에 고려의 황족,충신,현자는 모조리 죽였는데 그 숫자가 무려 20만에 달했고, 이후에도 광해왕, 이순신, 남이, 소현, 효령태자등 인재들을 모조리 죽임으로써 단지, 반도에서 500년동안 살수 있었습니다.

 

大漢帝國

처음에는 大漢帝國 이라고 했다가 ->大韓帝國 으로 바꾸었다가 해방후 다시 ->大韓民國 으로 바꾸고 현재까지 쓰고있는것입니다.

하지만 지금도 大漢門 = 漢江 = 漢陽 등 이조잔재는 그대로 남아 쓰이고 있습니다.

중국이란 뜻의 이라는 문자를 쓴 이유는 중국변방국임을 指示하는 이조시대 문화로서 대표적인 단어인데, 그러한 뜻으로 이름 지어졌고 대대적으로 쓰여진 이름들입니다.

이씨조선은 화교 중국 변방국이었습니다.

 

이조역사를 보면 한민족역사를 철저하게 부정, 말살하려는 의도가 눈에 많이 보이는게 사실이다.

철저하게 중국만을 섬기기를 국가의 개국이념으로 하여 중국인 공자의 유교를 국교로 하고 한민족의 역사는 왜곡,부정,조작,무시하고 오직 이조만이 진짜 조선인것마냥 만들어 500년을 유지했다.

그러다보니 지금도 이러한 이조의 정신이 아직도 팽배한 현실이다.

이조는 비록 화교정권이기는 하지만 가끔, 고려를 계승한 문화가 나타날수밖에 없었다.

일례로 세종이 한글을 창제하고 이순신이 독자적으로 학익진을 만든것처럼  꾸몃지만 세종의 한글은 이전부터 있었던 전통글자(가림토문자등)의 계승,발전이었고, 이순신의 학익진은 원래 고조선부터의 전통병술인 수리전술을 계승한것이다.

이런식으로 마치 이조가 유일무이한것처럼 이조실록을 제 맘대로 조작하였지만 아버지 없는 자식이 어떻게 있을수 있겠는가?

한민족의 역사는 고려황조로 끝이 난것이다. 지금의 대한민국 역시 기득권은 화교후손들이다. 
지금은 다시 잃어버린 역사를 되찾고, 진정한 한민족 국가를 세워야 할때이다.

 

 

'Hi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종의 진실  (0) 2009.09.24
매국노 이완용과 그 후손들  (3) 2009.09.24
한강을 왜 漢강이라고 했는가?  (0) 2009.09.24
조선왕조 500년 금서(禁書)  (0) 2009.09.24
조선시대 단절된 북방의 한민족 高麗族  (0) 2009.09.24